세척제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CJ CHEM

사용후기
세척제 사용후기
CUSTOMER
1644-9269
031-364-8867
P. 010-7601-4341
문자상담문의

세척제 사용후기

(TCE 대체) 파라핀, 왁스 제거 친환경성 산업용 세척제 BCS-NEW100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씨제이켐 작성일20-06-25 10:20 조회1,123회

본문

 




 

안녕하세요. 친환경성 산업용 세척제 판매점 씨제이켐입니다.

이번에 씨제이켐이 방문한 업체는 광학렌즈를 주로 취급하는 업체로 파라핀과 왁스를 제거하기 위해 문의하신 곳인데요, 기존에 유독물질 TCE를 사용하셨으나 환경규제로 인하여 타 세척제로 교체하였다가 효과가 미미하여 저희가 판매하고 있는 BCS-NEW1000 제품으로 최근에 교체하셨습니다.



 

 


BCS-NEW1000은 카오리 부탄올 값(KBV)이 129로 TCE, MC와 비교하여도 세척력이 떨어지지 않는 제품으로 TEST 결과 기존에 업체에서 사용하던 TCE와 비교했을 때에도 BCS-NEW1000이 파라핀 및 왁스를 제거하는데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였습니다.

BCS-NEW1000 제품은 정밀부품 가공유 세척부터 전기, 전자부품 세척까지 사용 범위가 넓으며 법적 규제에서 자유롭고 인체에 무해하여 작업 안전성이 높습니다. 또한, 화관법 및 화평법 규제가 낮은 제품으로 취급, 운반, 보관이 용이합니다.

 

 

 

 

반면, 달콤한 냄새로 인해 위협적으로 느껴지지 않는 TCE독성 간염 및 피부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1급 발암물질, 특수건강진단대상물질이며 유해화학물질 중 유독물질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대기오염의 주범으로 유럽과 선진국에서는 사용이 금지된 물질입니다.

이런 인체에 유해한 TCE뿐 아니라 MC, NPBr, 1,2-DCP 등은 친환경성 산업용 BCS 세척제로 모두 대체가 가능합니다!

 

 

 


BCS-NEW1000부품, 금속 세척, 금속 가공유 세척 등 범용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BCS-NEW1000(N)은 인발유, 절삭유 등 고점도 오일 세척에 효과가 뛰어난 제품입니다.

BCS-3000 제품은 국내에서 물질로는 받기 힘든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증발이 빨라 PCB 플럭스 세척에 적합한 제품이며, BCS-5000 제품 같은 경우 불연성으로 법적인 규제사항에 전혀 해당되지 않는 프리미엄 세척제입니다.

 

 

 

산업용 세척제 TCE(트리클로로에틸렌), MC(메틸렌클로라이드), 1.2-DCP(1,2-디클로로프로판), NPBr 등 법적 규제로 다른 세척제로 대체하고자 친환경 세정제를 찾으신다면 친환경성 산업용 세척제 BCS 시리즈를 추천드립니다.

작업 현장에서 가장 중요한 건

첫 번째도 안전,

두 번째도 안전,

작업자의 안전이 우선입니다.

TCE, MC, NPBr, 1,2-DCP 등 유해화학물질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BCS 친환경성 산업용 세척제를 사용해보세요!!

씨제이켐은 BCS 세척제 공식판매점입니다.

 



 


문자상담문의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