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척제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CJ CHEM

사용후기
세척제 사용후기
CUSTOMER
1644-9269
031-364-8867
P. 010-7601-4341
문자상담문의

세척제 사용후기

불판, 오븐 세척 / 그을음, 동·식물성 유분 제거 - 가성소다 대체 친환경성 산업용 세척제 CJC-CR05

페이지 정보

작성자 씨제이켐 작성일20-09-09 16:28 조회1,003회

본문

 


 

안녕하세요! 친환경성 산업용 세척제 판매점 씨제이켐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가성소다(수산화나트륨)을 대체하여 식품공장, 식당 등 식품업계에서 사용 가능한 친환경성 산업용 세척제 CJC-CR05 입니다. 가성소다를 대체하여 식품 설비 세척에 적용이 가능하며 무엇보다 식당에서 많이 쓰이는 불판, 오븐 등에 묻은 동·식물성 기름(유분)을 제거하고 그을음을 제거하는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다음 사진은 식당에서 사용하는 불판 소재에 기름과 그을음 고착된 모습입니다. 일반 세척제로 잘 분해되지 않고 문질러도 잘 지워지지 않는 오염 부위에 CJC-CR05를 적용해보았습니다!




오염 부위에 충분히 다 도포될 정도로 CJC-CR05 원액을 바른 후 방치해 두었습니다. 10분 경과 후 흐르는 물을 뿌리자 두껍게 형성돼있던 그을음이 바로 떨어져 나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물을 뿌리는 것만으로도 대부분의 그을음 및 기름때가 제거되며, 남은 오염물은 솔로 가볍게 문질러 제거하시면 아래의 사진과 같이 깨끗하게 오염물이 모두 제거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JC-CR05 세척제는 pH 13 정도의 제품으로 수산화물을 함유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세척 후 염분을 남기지 않습니다. 물로 중화되기 때문에 별도의 중화를 위한 산(Acid)으로 세척할 필요가 없으며 발포성이 없고 발열반응 없이 물과 안전하게 혼합되어 설비 및 장비에 안전한 제품입니다.

 


식품업계 세척제, 그을음, 각종 동·식물성 유분 세척이 가능한

CJC-CR05 친환경성 산업용 세척제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씨제이켐에서는 무상으로 샘플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TEST 해보시고 결정하세요!

 


 


문자상담문의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